2015-03-22

대부도 해솔길 구봉도 가는길 - 봄 야생화 노루귀 보고 바다 파도소리 들으면 걷는 여행 ~

대부도 해솔길 구봉도 가는길 - 봄 야생화 노루귀 보고 바다 파도소리 들으면 걷는 여행 ~

대부도 해솔길 구봉도 구간에 걷기 여행 ~ 걷기 좋은길 이네요.  요사이는 야생화 노루귀 등이 피어있는 시기라 꽃도 보고 파다 파도 소리 중간 중간 들으며 얕으막한 소나무 산길 따라 걷는 웰빙 여행 ~! 구봉도 입구에서 시작 ~  구봉공원 주차장 ~ 산길따라 가다가 
야생화 노루귀 꽃사진 찍어보고 구봉약수터에서 시원한 물한잔먹고  다시 산길 올라  다시 구봉도 낙조전망대 까지 걷고  해안길 따라 돌아나왔습니다. 

대부도 해솔길 구봉도 안내도 ~

대부도 구봉도 가는 버스는 123번 버스 790번 버스 로 대중교통으로 가실수 있습니다. 
구봉도 입구에서 하차 하시면 되요 . 

123번 버스 정류장 구봉도 입구에서 해솔길  1코스 까지 가는길 ( 구봉공원 주차장 까지)

한참 걷다보면 구봉도 해양유원지 입구 .
여기서 또 한참 가셔야 하네요. 
한 20~ 30분 정도 

드문 드문 표지판 있구 화살표 따라 가시면 되요. 

대부해솔길 구봉도 구간 입구 

근방에 화장실 있고  공영주차장 등 있어서  차가지고 가시면 그곳에 세워두시고 
트레킹 하시면 되네요.  

 대부도 해솔길 1구간 지도


암튼 해솔길 소나무숲길 언덕 오르락 내리락 하면 서 가다가 ~ 발견한 노루귀 꽃

 어여쁜 봄꽃 야생화 노루귀 구경 하면서  발걸음 가볍게 ~


노루귀 사진 찍다 보니 시간은 훌쩍 ~
빵 견과류 물 등 먹으면서   ~

이쁜 한무더기 분홍색 노루귀 

매년 와야겠습니다. 노루귀 꽃도 보고 바다도 보고 파도소리들으며 걷는 대부도 
해솔길 구봉도 구간   -완전 만족스럽네요. 


바닷가 보며 걷는 해솔길 ..  물이 많이 빠져 있네요.
오후 지나서 저녁무렵 가니 물이 많이 차더라구요.



구봉 약수터 해변 내려가는 계단 데크 


거북이입에서 물이 계속 나오네요. 

구봉약수터의  바닷가에서 .. 

갈메기들도 있고 멀리 방아머리 선착장도 보이네요.

계단을 다시올라  산길로 걷다보면 어느세  개미허리 ~ 구봉도 낙조전망대로 향합니다.
 휴일이라 오가는 사람들이 많네요.



 구봉도 낙조전망대입니다.

 구봉도 낙조전망대 ..

사진 몇장찍고  되돌아와서
해변에서 잠시 파도 소리 들으며 쉬었습니다.


갈메기가 근방까지 놀러왔네요.
 

구봉도에서 일몰 보면서 시간 보냈습니다.
막바지 흐릿하니 날씨기 좋지는 않았습니다.


물길이 끈긴 해변 대부도 해변 .. 지금 은 물이 빠지는 중이네요.







물이 거의 빠지자  ~ 사람들이 외다리 올라 걷듯이 ~ 아직 물이 조금 남아있어서..





물고기 모양 ~ 조형물 쓰레기가 가득 ~


해변길 따라 어촌체험마을까지 
어두워지고 구봉도 입구까지 걸어나왔네요. 
아우~ 즐거운  대부도 구봉도 해솔길 여행이었습니다. 
다시 몇번 와보고 싶네요. ~  꽃피는 야생화 꽃피는 계절엔 꼭와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