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27

이화동벽화마을 나들이 가는길

이화동벽화마을 나들이 가는길

이화동에 벽화보러 갔습니다. 낙산공원길에서 ~ 일몰 해지는것도 보구요~
낮에는 문화의 날이라 여러 궁궐들보고 궁궐에서 꽃도 봤는데요. 일몰 ~서울에서 해지는것
보고싶더라구요. ~ 그래서 가까운 낙산에 올라 해지는 것 일몰도 보고 ~ 낙산에 오랜만에
이화동 벽화마을 벽화도 구경하고  놀러온 외국인들 구경하고 ~ 누군가 사진 찍어 달라고 해서  영어로 쏼라 쏼라 하던데 암튼 못아라듣지만 사진 찍어줬습니다. ㅎㅎㅎ


이화동 벽화마을 가는길 계단 ~
한쪽벽에  벽화 새들 ~ 무지개 등 ...

 해질무렵이라 노랗게 물들어가는 골목 ~
왼쪽에 새들이 날아가네요. ~

 오르다보면 나오는 행복해지는 그림 벽화들 ..



물고기벽화  ~
 여러벽화들...

왔다간지 몇개월 안된것같은데 새로운 벽화들이 많이 생긴것 같더라구요. ~



 늘인기있던 꽃 계단 ~

 해지는 것 먼저 보러갔습니다. ~ 혜화동 쪽으로 가는길  요거 있는곳~ 설치 미술 작품 ~








 강아지도 찰칵 ~   해지는것 보고 다시 벽화마을로 ~


 유명 날개그림 ~
잘그려져서 ~ 예전 보다 더 인기 있어진듯 ~ 하도 사람들이 기대니  그자리 색이 바랬네요. ~

 꽃그림 계단에 앉은 연인 ~ 그림 같네요.


새로보게된 벽화 ~ 그림은 이쁜데 정신은 없군요.


 누군지 ..






 인기있는 날개그림 ~

 안녕 ~ 그림 옆에도 꽃을 새로 그려놨네요.

 예쁜꽃 나비 ~

 이화동 벽화마을 골목 계단위..

 두서없이 벽화들 ~  올려봅니다.
 몇번을 갔는데  익숙하지면  즐거운 이화동 벽화마을 여행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