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5

비오는 여의도공원 ~ 나들이 산책 하기 좋은곳


비오는 여의도공원 ~ 나들이 산책 하기 좋은곳 


비내리는 봄 ~ 여의도 공원 산책했습니다.
예전에  인라인스케이트 유행할때 많이 찾던곳 ~  여의도 공원이네요.



 여의도공원 광장











 여의도공원의 작은 연못
초가로 만든 정자 가 있어서 ~ 운치 가 있네요.
비오는날인데 꽃도 있고 해서 사진좀 찍다보니 좀있다 어르신들이 대거 오셔서
자리 잡으시네요. ~

 여의도공원의  운치있는 초가 정자


 바로 앞 꽃 화단도 있고 작은 연못도 있고 반영된 여러 풍경들이 이쁩니다.
멀지않은곳에 놀이터도 있으니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하기엔 딱~!!


 근방에 또  연못 + 정자가 하나또 있군요.



 여기서 사진좀 찍다가 ~
어떤 중국분이  스마트폰 번역어플로  벚꽃길 어디냐고 묻네요.
가는길이어서 손짓 + 한국말로 알려주면서 같이 걸어갔네요.
나중에 스마트폰 어플로 선생님 고맙습니다. 하는데
^^ 으쓱~  기분 좋아지네요.

한국말  손짓 발짓 으로  대강 알려줄수있어서 다행이네요.
번역어플은 좀 ... 중간에 번역기에서 제주도 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왠 제주도 ?  암튼 여의도가 맞을거 같아서  축제장 입구까지 같이 갔네요.
저두 뭐 축제장 가는길이었으니...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