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7

고구마 수경재배 ~

 고구마 수경재배 ~

저장해놨었던 고구마 먹으려 보 보니 일부 싹이나서
싹난 고구마 수경으로 키워 보고 있네요. ~  물에 담궈놓으면
알아서 뿌리가 나오고 ~  무성한 잎을 내놓네요. ~

위에거는 어머니가 컴에 담궈 놓으신 컵 의 고구마 ~수경재배
요거는 제가 ~ 해본  패트병으로 만들어본고구마 수경재배 화분 

요런식으로 밑 뚜껑따서 ~  고구마가 걸리게 해놓으면  아래로 뿌리들이
막 자라네요. ~


요런느낌의 고구마 수경재배 네요. ~  잎이 무성이 덩굴덩굴 나오면 멋스럽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