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8

이태원 지구촌 축제 - 거리 퍼레이드 풍경 영상 모습 ~2015이태원지구촌축제 `

이태원 지구촌 축제 - 거리 퍼레이드 풍경 영상 모습 ~2015이태원지구촌축제

이태원지구촌 축제  ~ 재미난게 ~ 거리 퍼레이드 네요. ~
작년보다 약간 축소된듯 한 느낌 이 살짝드네요.
올해는 약간 어수선 하네요.~



퍼레이드 끝난후 경찰 의장대 공연 인데요. ~  멋지네요. ~
오랜 연습이 만들어낸 결과겠죠~! ㅋ


퍼레이드 구경하는데 바로 앞에 미녀들이 ~ 세계 여러 나라 의상을 입고 있네요. ~
눈이 호강 ~















아래 영상은 강남스타일 젠틀맨등  경찰의장대의  재미난 모습  공연 이 이어지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