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09

수원화성문화제 개막식 불꽃쇼 불꽃축제


수원화성문화제 개막식 불꽃쇼 불꽃축제 


수원화성문화제 불꽃쇼 영상 ~ 
소리는 다른 소리네요. 뭐 저작권 때문에 ....


어제 부터 시작된 수원화성문화제 ~  불꽃쇼  꼭 한번 보고파서 댕겨왔네요. ~
9시 까지라고 되있어서 늦을까 했는데 ~ 도착하니  개막식공연도 하고 있더라구요. 
육중완 장미여관 공연 노래도 서너곡 듣고  불꽃축제 불꽃쇼도 마져 다봤네요. ~ 
아우 쉰나~!


불꽃쇼본후 성곽길따라 화홍문까지 걷다가 돌아보니 화성과 
써치라이트 불빛이 멋지더라구요~!

공연보려고  아이들을 업은 아빠들.. 멋지네요. ~!


장미여관 육중완 씨 공연 ~
들썩들썩 ~




방화수류정까지 ~ 
화홍문와서 는  수원천 등불축제 구경했네요. ~
등불축제 사진 과 영상은 다음편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