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4

치악산 구룡사 에서 세렴폭포까지 단풍놀이 단풍길 걷기 ~ 계곡산행

치악산 구룡사 에서 세렴폭포까지 단풍놀이 단풍길 걷기 ~  계곡산행 
구룡사 앞의 200년된 은행나무 

어제 치악산 에 갔습니다.   산꼭데기 까지 가는게 아닌 
단풍길 살방 살방 걸어서 짧게 세렴폭포까지 걸었네요. 
완만한 길이라  가족나들이하기에 도 좋을것같습니다. 

구룡사 구룡소  그리고 세렴폭포까지 계곡옆일 따라 걸어서 걷는내내 
맑은 물소리를 들을수있네요. ~


걷는 중에 단풍길~ 
단풍이 좀 많이 아쉽네요. 세렴폭포갈수록 마른 단풍잎에  낙옆은 많이도 떨어졌네요. ~


세렴폭포 도착하니 ~ 폭포라고하기엔 좀 빈약한  가뭄때문인지 ~
2단 폭포가 보이긴 하는데..
물도 작고 소리도 작고 .. ㅎㅎ
개인적으로 요런 작은 물소리가 좋긴 하지만 

요게 폭포에요~  비많이오면 멋졌을것 같긴 하지만 ..

아래는 비로봉까지 가는 치악산 구룡사 세렴폭포  비로봉 까지 등산 지도 안내도네요. ~
세렴폭포까지는 정말 무난했던듯..난이도가 쉬움으로 되있네요. ~


사진 들춰보니 매표소에서 구룡사 가는길
구룡사에서 세렴폭포가는길 초입 부분이 그래도  단풍볼만하네요. 이미  윗쪽은 단풍이 많이 떨어진 것 같네요. ~

 멋진 계곡 풍경이네요. ~  가뭄이 아니었으면 아마 더 멋졌을것 같은데
내년에 한번 다시 와야 겠어요~


구룡사 에서 세렴폭포 가는길에 계곡건너 이뻣던 단풍잎 ~나무  멋졌는데
디카가 부실 하네요. ~

 내려오면서본 구룡소  ~  여기도 멋지네요. ~


 구룡소


올라올때 봤던 200년된 은행나무  ~ 완전 노랑 노랑   은행잎도 막 떨어지더라구요.
사진 몇장찍고 가져갔던 DSLR 이 맛이 갔네요.
안되길레 짐이되버린 DSLR  나중에 켜보니 또 되기도 하고 ..
사진은 뭐 그냥 디카로 그냥 다찍고  거의 계곡  동영상만 찍었었네요.


 그나마 낳은 계곡 단풍 ~

 그래도 아름다웠던 단풍길 여행이었네요.
다을이 아니더라두 이쁠것 같네요. 다음번에 다시 한번 느껴보고픈 길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