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5

과천 단풍길 명소 ~ 은행나무길 걷기 ~


과천 단풍길 명소 ~ 은행나무길 걷기 ~ 

과천 은행나무가 가득 심겨져 있고 드문드문 다풍나무도 있는 
관문로 은행나무길을 걸었습니다. 
걷기 시작은 부림교앞 사거리 에서 시작해서 
관문로 의 은행나무 가로수길 을 걷고  과천시청 사거리 지나 
교육원로 에서 국사쳔찬위원회  지나  관악산 등산로 문원폭포 가는길
의 계곡 산행 을 잠시 했었네요. ~
관문로 의 은행나무길 ~


오후 시간 이라 낮게 빛이 들어오네요. ~


은행잎 하나가 거미줄에 걸렸습니다. ^^

 노랗지만  그맇게 이쁜느낌은 안드네요. ~ 떨어진 낙옆도  오래된듯  바짝 말라 있습니다.

걷는길 중간에 완전 이쁜 단풍잎을 보았네요. ~ 배경은 노란  은행나무 라  더  화려하고
아름답게 보이네요. ~ ^^

 이쁜 단풍나무잎 ~

 계속걷다보니  과천시청도 지나고

 교육원로 길이네요. ~ 잣나무 은행나무 가  멋지게 심겨져 있습니다.


온김에 관악산을 살짝 만나고 갑니다. 계곡 따라 문원폭포까지 가려 했는데 ~
어둡기도 하고   거의 다와서  계곡길을 나와 등산로로  하산했습니다.
중간중간 노랗게 붉게 물든 단풍 이 이쁘네요.

 등산로 로 내려오면서 ...


 다시 은행나무길 로 내려왔는데  밤에 가로수등불 아래 비춰지는 은행나무도 이쁘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