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6

남산타워 사랑의 자물쇠 가격 자물쇠 사진들 문구들 ...

남산타워 사랑의 자물쇠 가격  자물쇠 사진들 문구들 ...

얼마전 갔었던 남산타워 ~ 잠깐 들려 경치구경 하고 사랑의 자물쇠 구경하고 
오랜만에 갔었더니 조금 많이 바꼈네요. 바깥에 거대 고릴라도 설치되있었고 .
녹슨자물쇠는 여전하지만 또 새로운 자물쇠들이 엄청나게 늘었네요. 
자물쇠장사 로 돈버는듯.. n서울타워 남산타워 자물쇠 파는곳은 지상 1층 에 있더군요.  
가격은 아래 ~
옥외전망대 에서 내려가는 계단에 있더라구요. ~ 

 열쇠트리 ~ 엄청나다 ~ 고물로 팔아도 ㅋㅋㅋ



 열쇠에 코팅한 편지 ~
글씨 잘쓰네 200일됬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왔었군요. 부럽다.


녹슬어가는 사랑의징표  남산타워 사랑의자물쇠




아래 작은 가계에 서 열쇠파네요. 하트 열쇠와 네임펜을 준다고 하네요.
네임펜 준다고 하니 준비 않해도 되겠지만 헐 8000원이면 비싼듯
그래도 한번 뿐이니 좋은 추억거리는 되것지요.


 1층  바깥에 요공간 좋군요. 옥외 노출되서 춥지만 날씨 따뜻할때 오면 좋겠다는..
 열쇠트리 ~ 대단 대단
ㅋㅋ 거대 킹콩이 남산타워에 붙어있군요. 
디테일한 이빨 얼굴이며 팔다리 .. 엉덩이 곡선이 ..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