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3

옥상텃밭 일지 옥상 꽃들 식물들 20160420

2016년 4월20일 ~ 옥상에 심어둔 꽃들과 식물들이네요. 

 
으아리 , 크레마티스 가 개화했네요. ~
꽃한송이만 ~ 나와있네요. ~



돌나물 ~ 가운데는  허브 ~  캐모마일이네요. ~
작년 가을에 싹터서  겨울나고 아직 ~ 조금 조금 커가고 있네요.




 베르가못 입니다. ~
훌쩍 컷네요. ~
주변에  콩과 식물이었던데 이름 까믁었군요.. 엄청 자라나고 있습니다.
여기에  개똥쑥 , 배초향도 키웠던곳인데... ㅠㅠ  올해 배초향이 안나오네요.


차이브 입니다. 



 왼쪽 더덕잎  오른쪽 흐리게 찍힌가 도라지 입니다.


꽃이 다 떨어진 크로커스 , 와 눈꽃 ~
눈꽃은 정말 꽃이 오래 가네요.



작년에 나왔던 튤립이  올해도 나왔네요.



만데빌라입니다.



올해는 백합 구근 을 많이 사왔는데   중간 중간 백합 심어놨거든요.
쑥~  하니 올라왔네요.
여러가지 백합사왔데
어디 어디 심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무슨색일지 어떤 모양일지... ???

 여기두 백합이 ~


여기도 있네요.
그외에도 대문앞에 새로  화분 들여놓은데 에는
참나리 와 백합  그리고 작약도  심어놨는데..
기대되네요.  비올때 ~ 백합꽃들 봤으면 싶은데..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