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왕송호수 공원 걷기 - DJI 포켓2 (오즈모포켓2 테스트)

 

해지기전에 왕송호수공원 걸어보았습니다. 

왕송호수공원 일주 한건 아니고 의왕역에서 ~ 왕송호수공원 보이는곳까지 걸어보았네요. 

오즈모 포켓2 라는 짐벌 을 새로 구입하여서 - 테스트겸 해서 걸어보았습니다.

영상은 유튜브에 올려놨네요.


사진은  4K로 촬영된영상을 캡춰했는데  괞찮네요. 

오즈모 포켓2 걷기영상 입니다. 오스모포켓 을 새로 구입하여 왕송호수공원길 걸어보았습니다. 저녁무렵 걸어보았는데 4K로 촬영하였는데 영상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별다른 기능 모르고 그냥 짐벌팔로우 모드 만으로 걸어본거 같습니다. (기능아직 잘모르네요) 별거 없는거 같긴한데 아직 어떤건지 모른다는 ..


촬영위치 - 한국 경기도 의왕시 - 의왕역 에서 왕송호수공원 가는길 입니다.

왕송호수 가까이 보기만하고 다시 돌아왔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호수 공원도 돌아보겠습니다.


촬영 영상 기자재 - DJI POCKET 2 CREATOR COMBO 액션캠 ( 크리에이터 콤보 제품입니다. ) 쿠팡 보러가기 (크리에이터 콤보 ) --- https://coupa.ng/bNdQUN (포켓2단일상품 ) --- https://coupa.ng/bNdRCX 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밤이 되면 이곳에 조명이 켜져요  - 분위기 좋다는..

마스크 쓰고 걸어도 사람들 마주치면 의식 되서 사이드로 가거나 사람들 피하거나 약간 하늘바라보게 걷기도 하였습니다. 자주 사용하다보면 없어지겠지요 .
요즘은 철새들이 많이 놀러왔습니다. 



이런 나무데크길 ~ 운치 있네요.  혼자걸으려니  음~  


답답했었는데 오랜만에  새로산 짐벌 카메라 때문에 기분전환 했습니다. 




아름다운 왕송호수 주변 






이층 정자 가는길 ~

멀리 이층 정자가 보입니다. 
가로등 빛이 운치 있네요. 

[ 전망대 위에서  강가 바라보며 ) 시골같아요~

손시려워서 왕송호수 둘레길은 못걸었는데  .. 다음번엔  장갑 끼고 다시 와보겠습니다. 

걷기 취미좀 다시 살려봐야겠습니다. 


쿠팡 보러가기 (크리에이터 콤보 ) --- https://coupa.ng/bNdQUN (포켓2단일상품 ) --- https://coupa.ng/bNdRCX 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