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2

미나리 다운로드 영화 감상하기

 

얼마전 미나리 다운로드 해서 와이파이로 편하게 봤었는데요.  

미나리 영화 합법적으로 무료 다운로드 할수있네요. 

윤여정 의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으로 화제가 됬었죠. 

어떤영화일까 대단히 궁금하더라구요. ~

요즘 같은때 영화관 가기도 주저하게 되잖아요. ~

쿠팡플레이 에서 독점 공개중이네요. ~ 보고 싶었는데 히힛~~




오스카 여우조연상의  윤여정님 ~

영화 미나리가 쿠팡 플레이 ~ 1등이네요. 
얼마전 봤던 기생충도  올라와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어플에  다운로드 해서 볼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후 일정기간 안에 봐야 하더라구요. 
미리 받아놨다가 차에서 볼라고 했는데 . 기간 지났더라구요. ㅎ
그냥 집에서 봤습니다. 

불법 다운로드 받지 말고  
쿠팡 와우 회원되면  무료로 볼수있네요. 
쿠팡 와우 가입하면 첫달은 무료라서 

그기간에 봐도 될듯 싶구요. 


저는 작년에 쿠팡 와우 한달 무료로 쓰다가 
한달되기전 간단히 와우 탈퇴 했었는데...

쿠팡플레이 와 이것저것 편의성 때문에 
다시 재가입했네요. 
한달 2900원 ~  할만한거 같아요. 


미나리 어둠의 경로 말고 ~ 
정식으로 다운받아서 보시면 될거 같아요. ~!!

엄밀히 따저서 무료는 아니겠지만 
쿠팡과 미나리 유통사하고 계약 관계가 있겠죠~!
아무튼 흥했으면 좋겠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