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2

서울 가을 걷기 좋은길 정동길 ~ 정동문화축제에서 가을만끽!

 ~ 10월 22일까지 정동문화 축제가 있습니다. 

10월21일 점심무렵 잠시 다녀왔습니다. 

3년만에 진행됬던 정동콘서트 관람했고 ,  색연필로 정동길 풍경 색칠하기 채험 해봤네요. 

담벼락아래 전시된 정동길 소재의 그림과 사진들 감상하며 길을 걷는 내내 행복했네요. 

날씨도 따사롭고  나무에 투과된 햇살이 눈부시게 아름다운 날이었습니다. 


 정동길 사진 그림 작품 감상하는 사람들 


정동길 나무에도  예쁜 색색으로 수놓아진 담요? 나무들이 옷을 입고 있네요. 




아트 마켓과 전시된 사진 그림들 관람하는 사람들

줄서서  라인이 그려진 종이 위에 색연필로 채색을 해보았습니다. 



색연필로 다채우면  작가님의  작품프린트물을 선물로 주네요. 

이건 그 작가님 의 전시된 작품

주말에 데이트 하기 추천~!!!



 

삼년만에  거리 공연도 있군요. 여러 가수분들이 나와 공연 하고 있습니다. 




눈쓰는 ~ 요작품 눈길이 가네요. 


집에 마당이 있으면 요런 화분에 식물 키워보고 싶으네요. 
아이비 가 잘 자라고 있네요. 



점점 아름다워지는 덕수궁돌담길 ~
나무들이 점점 붉게 물들고 있습니다. 

눈이가는 예쁜 수공예품들 아트 마켓이 많네요. 


거리가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제 24회 정동문화축제 
2022년 10월20(목) ~ 10월22일(토) 까지 
정동연화 

10월22일(토) 13시~ 15시  까지 정동로터리 무대 에선 WBS 원음 공개방송 이있네요. 

신현희 마인드유 버스터즈 헤이맨 임사랑 허정민( mc) 


아름다운 가을의 한때 축제도 즐기고 정동길 걸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