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31

의왕왕송호수 핑크뮬리 구경 하기 주차는 ...

 



경기도 의왕시 초평동 278-1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80 2층 카페로터스 있는곳  뒷쪽으로 가시면 
핑크뮬리 꽃밭 코스모스 꽃밭 가실수 있습니다. 


[왕송저수지 주차장 ] - 이곳 주차장이 조금 협소합니다. 





주차는 임시주차장이 마련되있는데  가는길이 넓지는 않네요. 
주말에 가면 볶잡해요.  ~

임시주차장 가는길 ...

까페 로터스 뒤에 임시주차장 가는길이 있습니다.  (구글맵은 예전 로드뷰 네요)
네이버지도 , 카카오 지도도 다 예전 사진들임)
임시주차장이 그나마 좀 큰편이긴 하지만 주말엔 차들이 많네요. 


주말에 갔더니 코스모스 꽃 핑크뮬리 구경하고 사진 촬영하는분들로 북적 북적
왕송호수 자주 갔었는데 이런 핑크뮬리가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핑크 핑크 한게 너무 이쁘네요. 
연인들 가족들 행복하게 사진 촬영하네요. 


여리 여리 한 핑크 뮬리 ~~~이쁘네요. 



코스 모스도 한창 입니다. 

가을 코스 모스 꽃밭에서 

정자위 다리건너면 코스모스 와 핑크뮬리 있는곳입니다. 


멀리 수리산이 보이고  코스모스 여기 저기 밟혀서   아쉽네요. 
핑크뮬리와 사람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