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3

서울식물원 온실 열대식물 지중해식물 관엽식물 다육식물 바오밥나무 - 서울 실내 데이트 추천

 서울식물원 온실에 다녀왔습니다. 

전에도 식물 키우는거 좋아하긴 했습니다만 요즘 좀더 많~이 관심가지고 있는 부분이 

집안에서 키우는 여러 실내식물 공기정화식물들 인데요.  실내식물 가꾸는 식물러 ~

식덕후 분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입니다.  맨난 눈팅만 하고 벼르다가  다녀왔습니다. 

평일에다가 날씨가 흐린해서 인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구경 하였습니다.  외관이 이쁘네요. !!!



 1. 식물원 스카이워크 ~ 커다란 야자수들 식물들 위로 조망하며 걷기 좋았습니다. - 색다른 풍경~!!

2. 커다란 바오밥 나무  3구르 맞나요 어린왕자에 나오는 커다란 바오밥 나무 
3그루 보고 왔네요. ~

  서울 식물원 

이런 아름다운 꽃들도 많구요 

정말 독특한 처음보는 식물들 행잉 식물들 많았습니다. 

 대형 몬스테라도 있네요. 
서울식물원 이용요금 가격 정보입니다. - 어른 5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 
평시 이용시간은 09시30분 ~ 18시 
동계 11월~2월 까지는 09시30분 ~ 17시 까지 입니다. 
이용마감 시간 1시간 전까지는  입장해야 되네요. 

 서울시 다자녀 가정 가족은 30% 할인 되고 30명이상 단체도 30% 할인되네요. 
국가유공자 장애인 6세 미안 65세 이상 어르신은 입장료 면제 입니다. 서울특별시 명예시민증 소지자 분도 요금 면제 


 입장권이 예쁘네요. 예쁜 꽃 ~!
여긴 지중해관이네요. ^^  야자수 

스카이워크 위에 매달아논 행잉 식물들 ~


이식물 참 ~ 특이 했습니다.  포도알갱이 같은게 열매 같이 붙어있네요.  이쁘고 신기한..



수염틸란시아 
서울식물원 입구근처의 여러 틸란시아 종류들 

덩굴식물들 꽃들 
너무 색이 아름다운 식물들 

가는길따라 꽃 핀 화분들을 전시해놨네요. 
점점 밀림으로 가는듯한 느낌 


입구 근처 폭포 있는곳 이었는데 사람들이 촬영 많이 하던 곳 


보스톤 고사리 ~




스카이워크 에서본 특이한 ~~ 

저멀리 스카이워크 위의 사람을 보니 식물들 크기가엄청 크답니다. 


중간 중간  안개들을 뿜내요~  습도 등을 식물들 환경에 맞춰주려나 보네요.  
바람도 불어서 열대식물들 잎이 흔들리기도 하더군요. 
바오밥 나무 입니다.  어린왕자 모형이 있네요. ^^
바오밥나무  볼록 통통하니  어린왕자에 나왔던 바오밥 나무 같네요. 




작은 온실 모형속의  어린왕자 와 조종사 ~ 귀여워요~






지중해관에 있던 하와이안 무궁화  제일이뻐~


올리브나무 잎~

올리브나무 

사이프러스 나무 라네요. 





군데 군데 꽃들이 숨어있네요. 
신기하게 생긴 꽃
꽃이름은 아래 

클리토리아 터르나테아 




트리안 인가 ~  계단 넘어 까지 마구 자라네요.  이쁘다. 


이국적인 풍경 ~ 





엄청큰데 .. 사진이라 ... 느껴지지 않네요. 


저 끝에 사람들 .. 
엄청큰게 느껴지나요? 







나팔을 하늘향해 ~  사라세니아 푸르푸레아  이름 재미나네요. 

 여기도 입구 근처 있는 화분에 심겨진 .. 식물들 몬스테라 가 눈에 띄네요. 


서울 가볼만한 곳이네요. 
실내 식물 키우시는분들은 한번은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계절 바뀔때 한번더 가볼계획입니다. 
실외 주제원 갔더니 썰렁해서~
봄즈음에나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실내온실이라  날씨가 안좋을때도 겨울에도 가볼만한 곳이네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 161 서울식물원

운영시간: 평시(3~10월) 09:30 - 18:00, 동절기(11~2월) 09:30 – 17:00, (주제원: 월요일 휴관)

문의: 02-2104-9716

교통편: 지하철 5호선 마곡역 2번 출구 도보 10분, 9호선 양천향교역 8번 출구 도보 5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