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6

텃밭일지 - 청명 식목일에...



텃밭일지 - 청명 식목일에...

어제 청명 ~그리고 식목일  이었지요~
어머니와 텃밭에 나갔습니다. 
저는 퇴비뿌리고 땅파고  어머니는 씨뿌리고  여타 텃밭일 하며 오전 시간 을 보냈습니다. 
매화나무~  매화꽃향기가 살짝씩나고 ~ 앵두꽃이 피어나기 시작하네요. 봄입니다.  
아~ 신나라 ~
노지에서 겨울을 난 딸기잎~  얼마 심겨 있진 않지만 제작년 텃밭에 들오온후 ~
계속 자라고 조금씩 번지기도 하고 .. 제철엔 딸기를 선사하는 ...  별 관리 않해도 그러네요.



그저께는 별로 피어있지 않더니 어제 ~ 활짝 피어난 매화
텃밭일하며 매화향기가 코끝에 스쳐요~


 파~ 파밑에 냉이  ...

 참나물 ~ 별반 관리 않해도 되는 ~ 참나물 이네요.  봄이라 푸릇 푸릇 ~



 어머니가 씨를 뿌리시던에 뭐더라.. ㅎ
저는 밭고랑 내고  또 땅뒤집고

귀퉁이 자란풀은 ~ 밀 입니다.  그냥 재미삼아~ ?심은 우리밀~


밭고랑 치다 얻어걸린 돼지감자 ~!  이녀석들도 이제 뿌리가 나와 봄활동을 시작하려나 봅니다.


생글 생글 무싹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