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1

거북손 요리 ~ 거북손 맛보기

거북손의 생김새 ~ 요렇게 생겼어요 ~

 바닷가 바위 틈 에 저렇게 모여 모여 자라고 있습니다. 


거북손 요리 ~ 거북손 맛보기 
아웅~ 삼시세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차승원씨 대단해요~ 척척 슥슥 요리가 떵~ 나오고 
만제도 삼시세끼 어촌편 보다 보니 거북손 나오던데 ~ 
전에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기거할때 거기 사람들과 일출 보고  바닷가에 널려있던 
거북손 따다가 아침 에 별미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거북손이 청정한 바닷가 에 산다고 하고 몸에도 좋다는 ~

유럽쪽 어느나라는 완전 고급요리 재료 이고 한접시에 20만원상당 하며 거북손 
(페르세베스)축제 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  우리나라엔 방송타서 이제 가격도 오르고 
유명해질듯...

그때 널린게 거북손이었는데 ... 스페인에서는 완전 고가라고 하네요. 
엄청 쎈 바닷가 바위에 붙어서사는 거북손 ~  그때 알았다면 좀 마구 많이 따먹었을것같네요. ㅎㅎㅎ


 그냥 대충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었던  까먹기가 참 귀찮긴 했는데  
여러명이서 같이 먹고 참 즐거웠던 거북손 먹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