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22

대부도 해솔길 지도 -대부도 버스 운행시간 해솔길 구간지도



대부도 해솔길 ~ 가끔가게되는데요. 대부 해솔길 안내지도네요. 


구봉도에 있던 대부해솔길  안내판 


대부도 가는 버스 시간표 
안산역에서 123번 버스 자주 이용하네요.  배차간격이 30분정도 라~
대부도 구봉도 탄도 갈때 ~ 
 790번버스 ~

대부도 교통정보 ( 승용차 
중앙역 -안산역 -안산 시화호조력발전소-방아머리

서울 동부권이나 수원방향에서 
비봉 IC-비봉 -남양 -사강 -탄도



대부도 관광안내소 1899-1720

대부도 에서 다양한 체험 할수있네요.
대부도 유리섬박물관, 정문규미술관 종이조형미술관, 동주염전, 도자기 체험관
베르아델승마클럽, 해맞이승마클럽,좋현어촌체험마을,선감어촌체험마을...


[대부해솔길 코스별 노선]






* 대부도 해솔길 안내지도를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옆  
대부도 관광안내소에 비치되어 있더군요. 
대부도 해솔길 걸을때 쫙~ 펼쳐서 여러 정보  해솔길 구간별 지도 보고 
참고 하기 좋네요. .  해솔길 구간 걸을때  구해서 소지하시면 편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