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05

신협금리 알아보기

신협금리 알아보기

시중금리 1% 대 입니다. 실제 물가 적용된다면 마이너스 금리 네요. 
넣어놓을수록 시간이 지나면 손해라는.. 이럴때 조금이라도 이율이 높은 신협금리 
신협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신협도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되네요. 

비과세혜택 이자소득세 면제 혜택이 있는 신협~ 이용하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이자를 챙길수있겠네요.  서민들에게 더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뭐 부자야  큰돈 굴려서  작은 이자  크게 생각 않할지 모르겠지만 
작은돈 굴려서  목돈 마련해야 하는 서민들에겐 
갖은 얼마되지 않은돈은 안전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이자는 늘려줘야 하네요. ~

암튼 우리 동네 ~  근방 신협 금리 알아보는 법 입니다. 
신협 지역마다 금리가 다 달라요~


신협 사이트 접속하시면 전국신협찾기 메뉴 
신협별 금리 안내 클릭 ~


왼쪽 지도 지역 선택 후  오른쪽 지점 명 클릭 하시면

정기예금 , 적금 등 1년 2년 36개월 등  만기 이자 이율 이 나오네요. ~
 경동신용협동조합은 정기예금 이 2.4% ~
24개월이 2.5% 로 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