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3

스마트폰 셀카렌즈 -셀피렌즈 ~: 어안렌즈,매크로렌즈, 와이드렌즈

스마트폰 셀카렌즈 -셀피렌즈 ~: 
어안렌즈,매크로렌즈, 와이드렌즈 3개의 렌즈가 들어있습니다. 
장난감같이 작은것들인데요.  어제 사서 테스트해보니 
그런데로 쓸만할것 같습니다. 


셀카렌즈라고 샀습니다. 
셀카봉 가지고 다니긴 좀 쑥스러운분들 은 좋을듯 합니다. 
다니다보니 스마트폰에 클립처럼 끼우고 사진 찍는분들 봤었는데 
이거였더군요. 

스마트폰용 어안렌즈 

 좌식 네모난 밥상인데 ..  동글동글하게 찍히네요. 신기함..
어안렌즈 입니다. 신기


 매크로 렌즈와 와이드 렌즈 가 결합된






위에거는 어안렌즈네요.
요걸 같다가  끼우면  어안효과때문에   셀카찍을때 셀카봉없이도  주위 풍경이
다찍히네요.  재미나게 동글동글한 효과 를 볼수있습니다.

아래는 매크로 렌즈 끼우고  촬영해봤습니다.
천원짜리 퇴계이황 선생님 찍어봤는데 입술이 아주 선명히 찍히네요.


촛점은 딱 고기 말고는 흐릿하게 나온는..

작으니 가지고 다니기 좋고 재미나게 스마트폰으로 촬영할수있을듯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