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20

icd-ux543f 소니 휴대용 녹음기 보이스레코더




icd-ux543f 소니 휴대용 녹음기 보이스레코더




소니 녹음기 하나 구입했습니다. icd-ux543f 이라고  크기도 작고 휴대하기 편하고
스테레오 녹음이되는 녹음기입니다.  시험삼아
수도꼭지 물틀어놓고 물소리 녹음 해봤는데 ~  음질 좋네요.
좀 돈 더벌면 더좋은거 사기로 하고
일단 icd-ux543f 요녀석으로 여러 녹음 해봐야겠습니다.

물소리 파도소리 새소리 생활의 여러소리들 등 녹음하고 싶은데
비싸고 좋은건 100만원 정도나 해서 ~
일단 요녀석으로 맛보기 정도 해보다가
막귀가 좀 틔면 정말 좋은거 구입 해보려하네요.
어쨋든 요녀석도 PCM 방식으로 무압축 소리 녹음 된다고 하니 한번
시도해보려구요.



 PCM  방식 으로 저장할경우 6시간 분량  배터리는 22시간 분량 저장된다고 하네요.

FM라디오 기능  노이즈컷 , 고감도 저노이즈 S마이크 등 기능 ,

 icd-ux543f  녹음기  . 배터리는 없고  자체 내장되 있나봅니다. USB 케이블 로 충전하면 되네요. 보스설 설명서  이어폰 , 스폰지 파우치 등 들어있습니다.
 뒷부분에 마이크로SD 넣을수있는곳 .

 스테레오녹음 ~  마이크  헤드폰 마이크 구멍..


USB밀어넣으면 단자 나오네요. 저거바로 USB 포트에 꼽아도 되구요. 볼륨버튼, 파워홀드버늩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