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4

주말 나들이 가기좋은 어린이대공원 ~ 동물원 겹벚꽃 과 철쭉 꽃구경하기 좋은 ~!!! 서울 어린이대공원 ~

주말 나들이 가기좋은 어린이대공원 ~ 동물원 겹벚꽃 과 철쭉 꽃구경하기 좋은 ~!!! 서울 어린이대공원 ~



요즘 한창 어린이대공원에 철쭉과 겹벚꽃 이 확~ 피어있네요. 절정 이라는....
서울 가까운곳 가족나들이 ~  가기 좋은곳이네요 ~!

 어린이대공원  입구 들어서자 마자 ~  좀있으면 나오는  분수대 ~
아이들이 완전 좋아합니다. ~









~
아이들 분수대에서 꺄르르 거리며 뛰어노는 아이들 ...



어린이대공원 ~  동물원 들어가는 곳 입구앞 겹벚꽃 ~ 나무 아래 ~
인기스타네요... 여기서 다들 사진.. 


미어캣 ~  미어캣 먹이주기 행사때  얘네들 난리나네요.  관리분이 벌레 주기도 하는데
구경하시는분에게 직접 주게도 하네요. 벌레가 큼직 ~!!



사막여우 자는 모습 보다가  눈떳다 잠깐 움직이는.. 


종이 입으로 뜯으며 노는... 장난감인가?


겹벚꽃 ~


저푸른 초원위에 ~ 드넓은 풀밭이네요. 

나무그늘 아래 돗자리깔고 푸른 하늘 보고  멍 때리면 그게 낙원~!!!
 주말 푸른하늘 꽃구경하고 나들이하고 ~ 좋은 날들의 연속이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