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5

씨몽키 키우기 -Sea Monkey 먹이주기 공기주입하기 그간 키웠던 씨몽키 영상들...

씨몽키 키우기 -Sea Monkey  먹이주기 공기주입하기  그간 키웠던 씨몽키 영상들...

어제찍은 씨몽키 확대모습 ~ !





 씨몽키 확대모습 2번째

씨몽키 확대사진 세번째 ~ 눈이 확연히 보이네요. 79일때 일때  


씨몽키 ~!  

이때 정말 저렇게 나 많은 씨몽키들이 탄생했는데  이제 몇마리 없다는... ㅠㅠ

씨몽키 키우기 처음에 ...
그때 적었던 내용들...
다이소에서 가격이 3000원 에 구입 했습니다. 저렴하네요. ~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  어린이 들에게 감성을 깨울  완구? 인것같습니다.
설명보면 영국 교육용 완구부문 2년 연속 1위 였고
미국 아마존 MSN AOL 교육용 완구 판매 1위
NASA 우주 왕복선 우주실험 3회 실시
미국 뉴욕타임스 교육용 완구부문 1위 라네요.

우주왕복선 에서 놀랍네요...  지금은 아주 작은 먼지 같은게  헤엄쳐 다니는게
보이니 신기 하네요. ~

80일째 키우고 있는데  죽어서 사라진 씨몽키들도 있고 아직 남아서 활발히 움직이는 씨몽키 바다새우들이 4마리 정도 남았네요... 아이들에게
책임감 등 가르쳐줄 흥미로운 애완용 바다 새우 인듯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