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8

레이싱모델 - 이태원 앤틱카 전시회 - 모터쇼 레이싱모델

이태원 지구촌축제 ~ 중에 이태원 모터쇼 가 같이 열렸네요. ~
클래식 자동차와  레이싱모델들 ~
 이태원지구촌축제 구경갔다가 
꽃같이 이쁜 모델 분들  보게 됬네요 .~


이번이 1회라는군요. ~ 
이분 ~ 이쁘시던데  ㅎ  하트 군요. ~


이분도 이쁘시고 
레이싱 모델이니 안이쁠리없겠지만 .

 레이싱모델 분들이 많으니  사진찍는 분들도 엄청 많더군요.



 이분들이  모델님들이네요. ~ 좀 헐벗었네요. ^^



 전문 찍사 분들은 열심히 모델분들 담아 내주시고 ~
저는 블러그 사진 올릴   전시된 차들 담아봤습니다.


요거 아래 차 완전 귀엽네요.
 우와 완전 캐릭터 같은  자동차로군요. ~



 튼튼해뵈는 ..





 레이싱모델 분들을 본딴 피겨를 전시했나보네요. ~



 레이싱모델 피겨들..

 피겨가 완전 사실적이네요.


  이태원 엔틱카 전시회 - 모터쇼 레이싱모델
  이태원 엔틱카 전시회 - 모터쇼 레이싱모델

컴퓨터 의자만드는 업체에서 협찬하나보네요.
모델님 표정 멋지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