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9

할로윈데이 이태원 풍경 ~ 할로윈데이 코스프레 의상 복장 ~


할로윈데이 이태원 풍경 ~ 할로윈데이 코스프레 의상 복장 ~
할로윈데이 내일 그리고 모레  이태원이 북적북적 할것 같습니다. ~
10월30일 이 금요일 10월31일 토요일이라 ~  시끌시끌 하겠네요~
아래는 작년 이태원 할로윈데이 풍경이네요. ~ 티카 똑딱이로 찍은것도 있고 DSLR 로 찍은것도 있는데   코스프레 의상입은분들과 사진 요청하면 사진 찍어주고 그러더라구요. 
물론 저는 숫기 없어서 그런거 못했지만   이태원에서 그런 코스프레 의상 입은 수많은 사람 구경하는것도 재미난 일이네요. ~

할로윈데이가 되면 이태원~ 뒷길  카페 식당 골목은 벅적벅적 하네요. 사람으로 가득 ~



이쯤대면 참 대단한 정성이네요. ~   멋지다고 할수밖에 ~

 이태원 외국인들도 많은 곳이니  ~ 외국인들  코스프레도 참 다양합니다.



 아~ 여기는 참 ~  무섭 ~   밤에 만나면 경기 할만하게 코스프레 하십니다. ~  무섭 ~

 이런 좀비 피흘리는 분들이 넘치는 ~




그득그득 ~  


완전 아바타 코스프레네요. ~ 대단 ~!




 저렇게 포즈를 취해줍니다. ~ 작은 똑딱이 디카 ~ 야간에 정말 안습이네요. 자체
뽀샤샤  모자이크 처리 해주는..



 좀 유머러스한 복장도  ~ 좋을듯 .. 외쿡분들이었군요~

 스파이더맨 코스프레 ..

할로윈데이 이젠  어른들이 즐기는 축제가 되었네요. 
이태원 할로윈데이 풍경

 이태원 할로윈데이 풍경
 이태원 할로윈데이 풍경
이태원 할로윈데이 풍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