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4

수원종합고속터미널 원주 춘천 가는 고속버스 시간 원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수원 가는 버스시간

수원종합고속터미널 원주  춘천 가는 고속버스 시간 
원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수원 가는 버스시간 

어제  치악산 갈때 수원고속터미널 이용했는데 
원주가는 고속버스 시간입니다. 2015년 10월23일자 고속버스시간
수원에서 원주까지 1시간 40분이네요. ~  가격은 7100원


원주고속터미널에서 수원가는 버스 시간 입니다. 
20시 ~ 오후 8시가 막차 ~!

아래는 치악산 탐방로 ~ 구룡사 세렴폭포 등산로 지도네요.
원주고속터미널에서 우여곡절끝에 갔는데
41번 버스가 구룡사 탐방지원센터인가  구룡사 매표소 까지 가네요.
편히 가긴했는데
저는  지도 에 41-1번인가 있길레  그거탄다고  환승하라는곳 가봤는데  헉 ~ 하루에 3대 ~
3시간 간격이라나 .. 헉 ~  다시 되돌아가서   41번 버스 타고 구룡사 갔었네요 .

지도에 는 그런정보 안나와서 .. 바보짓 했었네요. ㅠㅠ

치악산내려올때는 내렸던 곳에서 다시 타면 되는데  ..
41번버스 기사님이  고속터미널 환승할곳 내려야할곳 을 알려주시더라구요.
모르면 물어보자는... ~

구룡사에서 원주역 관설동 가는 버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