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09

수원천 등불축제 - 수원화성문화제 등불축제


어제 있었던 수원화성문화제  그중에 화홍문 앞부터 있었던 
아름다운등불들 사진입니다. 
수원화성과 어울리게 아름다운 등불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
지동시장 팔달문 근방 까지 이어져 있는데  아이들좋아하는 몇몇 캐릭터 도 있더군요
뽀로로 등불,  뿌까 등불 ,로봇카폴리 등의 등불도 있네요. 


수원천 등불 축제 는 아래 ~ 기간동안 열리네요. ~

수원천(화홍문~구천교), 원천천(원천1교~삼성교)
수원사랑 등불축제
수원천과 원천천의 각 구간별 테마를 부여한 등불과 조명의 향연
10월8일(목)~11일(일)
19:00~22:00


화홍문배경의 ~ 등불


그리고 ~ 요게 멋있어요~ 수원천 불빛쇼 ~  아름 아름 답습니다. ~! ^-^



수원천 퓨전 국악 공연 영상이네요. 대금 ~ 키보드 드럼의 어울림이 멋졌네요. ~










ㅋㅋㅋ 구도일 이네요. ~ 캐릭터가 귀엽네요.


뽀로로 등불 ~ 연꽃을 가지고 있는걸 봐서 ~ ㅎㅎㅎ

연꽃 등불

로봇카폴리 등불


얼쑤~  요런 한복 입고 있는 조선시대 복장의   등불 ~


오랜만에 보는 뿌까 캐릭터 ~



아름다운 수원화성문화제 등불축제 ~  멋졌습니다. ~!

소원등불에  포스트잇으로 소원 을 붙여보는것도 좋겠네요. ~ ^^

아래는 정조대왕능행차 였는데요. ~ 요건 오늘 한다는군요. ~  요것도 잼날듯 하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