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6

양재시민의숲 ~ 가을 단풍나들이 서울 단풍명소 가기 ~

어제 작년 양재시민의숲 갔던 내용으로  서울단풍명소 포스팅 했었는데 ~
어제 바로 양재시민의숲 갔었네요. ~  코엑스 전시회 가기전 에 잠시  한시간여정도 
양재시민의숲에서 붉게 물든 단풍구경 하고 숲을 걸으며 힐링했네요. ~
붉게 물든 단풍이 곳곳에 있네요. ~

 가을 가을한 숲속 나무 색이 완연히 가을색 입니다. ~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폰으로 찍어본 ~ 낙엽떨어지는 양재시민의숲 ~ 낙엽~


붉은 단풍이 완전 매력~

아이들도 소풍나왔나보네요. 낙엽쌓인 숲속을 마구 뛰노는 아이들 ~ 좋구나 ~


이쁜 색으로 물들고 있는  가을~ 가을








새가 한마리 있는줄 알았는데 두마리  한쌍의 새들이 단풍나무위에서 ~ 지져기고 있네요. ~

아직 푸릇푸릇한 잎사귀도 많이 있네요. ~
저기 숨어있는건 청설모 ~



한귀퉁이에 가을꽃  코스모스도 아직 건재 합니다. ~









짧지만  이쁜 가을  단풍 보고 기분이 업~됬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