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8

다이소 스탠드 후레쉬 -가성비 짱 -리뷰

다이소 스탠드 후레쉬 -가성비 짱 -리뷰 

다이소 자주 이용하는데요. ~ 
요번에 다이소에서 나온 스탠드 후레쉬 구입했습니다. 
12LED 후레쉬인데 밝고 그리고 스텐드기능도 있어서 활용도도 좋네요. 

스텐드겸용 후레쉬 ~ 단돈 3000원 입니다. 
중국산 이지만  짱입니다. 
ABS재질의 LED 후레쉬 ~ 
(주) 한일 맨파워에서 수입했군요. 

 접이식의 스탠드형태의 후레쉬 ~
펼친후 건전지 넣을수있는 게 보이네요.

 7구 LED 일반후레쉬 와 5구짜리 LED 스탠드 후레쉬 가 되네요.
한번버튼 클릭 하면 일반후레쉬  다시클릭 하면 꺼지구요 다음 클릭하면 스탠드후레쉬가
켜지네요.


건전지는 aa 배터리 3개가 들어갑니다.





가성비 짱이네요. 

자기전 요거 켜놓고 스마트폰 잠시 사용하고 자곤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