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12

과천화훼단지 도매상 ~ 미림종묘 방문 ~ 봄맞이 꽃들이기~

저번에 과천 화훼단지 갔었네요. ~
뒤늦게 포스팅 해봅니다. 
여러 가지 사오긴 했는데 작약~ 하고  실내화분들  그리고 튤립 백합구근도 사왔네요. ~
봄맞아  집안 집밖을 화사 하게 꽃으로 꾸밀때 ~ 가보면 좋을만한곳이네요. ~
 과천화훼집하장 ~
 도매 위주의 곳이라 ~  뭔가 ~ 양재하고는 조금 다른 분위기 네요. ~
암튼 낱개로도 파냐고 물어봐서 파는곳에서 사면 되네요.
간혹 박스 로만 파는곳있고 뭐 그런건 할수없고
낱개 판매가능한것만 사면 되니깐..
 수국들이 한창 이네요. 완전 이쁨니다.


 봄맞아 다채로운 꽃들.. 로 가득 합니다.

뭐 선인장들도 많구요.
여기도 볼게 많지만


 가끔씩 미림원예종묘 가는데

 요안 온실에 별별 나무들 약용수들이 가득 해서 ~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블루베리  같은것도 여러 품종이 있어서 ~


 비파나무 모종인가봅니다.

 수국 유럽목수국 이라네요. 신품종이라는 스티커 붙어있군요.

 꽃목단 ..

 고급 사계정원장미 라이트핑크 ~
 아스파라거스 도 파네요. 신기~


 구주베리 ~ 백일홍 ~
 여기서 튤립 하고 백합 구근도 몇개 사왔네요. ~
올해는 집에서 백합도 보겠네요.



 백합롤리팝 ~




 암튼 미림에서 산건 아닌데 작약~ 포트 2개 사서 하나는 밭에 하나는 화분에 심어두고


 백합도  여기 저기 화분에 넣어봤네요.
튤립 구근 막바지라 세일 해서 10개  ~ 완전 싸게 들여오고
근데 언제 피려나 ?? 기다려 봅니다.
아우 씐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