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3

dslr 미러리스 레인커버

비오는날 사진찍기를 좋아하는편인데  
레인커버 검색하다가  호루스벤누 에서 하나 구입하게되었네요. 


투명 비닐로 된  레인커버 입니다. 
핫슈에  거치하는 레인커버인데 ...
비가 많이 쏟아지는 상황이 아니라면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을것 같네요. 

박스개봉하면 두가지  주머니가나오는데
하나는 골격 , 나머지 하나는 두꺼운 투명 비닐 PVC 
레인커버네요. 



 골격을 완성하고

찍찍이 등으로 결합만 해주면 되네요.

간단하게 삼각대 위에 설치해본 미러리스 카메라와 레인커버입니다. 




핫슈부분에 결합되는..


테스트 한번 해보긴 해야 할건데 .. 비가 셀것 같지는 않은데 ..   실제 로 운용할때 어떨지 모르겠네요.

천으로된 다른 레인커버가 있긴한데 ..   요것도 나름 유용할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