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3

수원 해우재 박물관 -봄나들이 똥박물관

해우재박물관

코로나로 어디 갈수가 없다.  대중교통 이용하지 않고  걸어서 갈수있는곳 수원 해우재 박물관에 가보았다. 물론 열지 않았다. 임시휴관중  대부분 가볼만한곳이 이렇게  휴관 ..
걸어서 가보았다. 
날씨도 좋고  공원이 크지는 않지만  밖에  아이들 좋아할만한 ㅋ 여러 설치물들이 많다 
재미난 설치물들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고 마스크쓰고  한산한 
3월23일 (월)
넓은 곳은 아니다. 
이제 공원 귀퉁이에 매화꽃과 산수유 꽃  작은 꽃들이 보인다. 
어쨋든 봄이다. 

031-271-9777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458번길 9지번이목동 186-3



박물관 외관이 독특하다. 

해우재 박물관은 임시휴관중이다. 

화장실 관련 설치물들이 리얼하다. 


해우재 박물관 뒷쪽 , 테이블이 있어서 
잠시 머물다 가기좋다.  
규모가 크지 않아서  많은 사람이오면.. 위험~



매화꽃이 바람에  향긋하다. 

종지나물  미국제비꽃

거대 똥 설치물






  자작나무~
ㅋㅋㅋ 똥통문

















길건너 해우재 문화원 이있는데 문닫았다. 화장실도 닫았다. 








매화꽃 이 피기 시작했다.  


노란 산수유꽃 




코로나로 답답했다. 
봄엔 어디 여행도 다니고 어딘가 나들이 가곤 했는데
마스크쓰고 근방 동네 걷기길  정도 다니고 있다. 
한달여  대중교통은 이용하지도 않았네..
언제쯤 마음 편히 다닐수 있을까. 
겨울이 가고 봄이 오듯이  언젠가 이사태도 지나가겠지. 
대한민국화이팅 !! 의료진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