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5

바른치킨 - 반반순살치킨

가끔 사먹는 바른치킨 반반 순살 치킨 ...

요즘 이도 아프고 뭐 먹는게 힘들다.  오른쪽 어금니까 ㅠㅠ

나이듦에 안타까움이랄까...  어릴때로 돌아간다면 진짜 치아관리 잇못관리 잘할텐데... 





왠지 작아보이는 반반  감자인가 과자 가 삼분의 일.. 

삼삼삼 순살 치킨 하는게 좋을듯 ㅋㅋㅋ


사진을 크게 보니 많아보인다. ㅋㅋㅋ 

작아보여도  둘이 다먹었다. 

과자는 넘 딱딱하여 치아가 부실한 나는 조심조심 먹었다..


점심때 시켰었는데 네번째 였네요. 
이런거 참좋다.. 
깨끗한 기름에 튀긴 닭 치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