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31

왕송호수 철새 구경하기 좋은곳 - 왕송호수 경치좋은곳

 


왕송저수지 왕송호수 철새들이 날아왔네요. 
큰기러기 라고 합니다.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타는곳 반대편에는 이런곳이 있네요. 




쉬어갈수 있는 벤치와  나무 그네 벤치가 여럿 마련되었네요. 

주말에 왔더니 자리는 없더라구요. 

그네 앉아서 철새며 호수 보면 참 좋은데...




저는 못앉았지만 많은 분들이  왕송호수 풍경을 즐기시네요. 

베일 바이크 타는쪽은 울타리가 쳐져 있어서 호수 보기가 않좋은데 

이쪽은 넓은 공원에 그네의자도 있고 ~ 벤치도 있고 ~  

확트인 왕송호수를 제대로 감상할수있었네요. 



새들이 무리지어 날아가고 호수의 철새들을 구경하기 좋은곳 같더군요. 





다음번에는 저기 그네 의자 앉아서 힐링 ~~ 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