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30

광화문 희망나눔장터 -벼룩시장


광화문 희망나눔장터 -벼룩시장
광화문에 희망나눔장터 벼룩시장 가봤습니다.
재활용 재사용 아나바다  농부시장 문화공연도 있고 서울 풍물시장 등 여러 가지 행사들을 같이 하는 벼룩시장입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광화문에 사람들이 많네요.  

올해는 3월15일 부터 ~ 10월25일 까지 매주 일요일에 하네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휴장은 7월~ 8월 (7월5일 제외)  까지네요.  추석연휴 9월27일 휴장 .. 

판매참가는 해당 장터 2주전 월요일 오전10시 부터 해당 장터 전 일요일 오후 11시까지네요.  광화문 희망나눔장터 홈페이지에 판매 참가 메뉴 이용 인터넷 사전접수 후에 
추첨 한다고 합니다.
캡션 추가


 광화문 무료가훈써주기 행사 하는곳 
그릇 판매하는곳 ~
 다육식물등 식물이 있네요.


 다양한 DIY 직접 만든 예술작품등  파는곳들.. 상점들.. 벼룩시장 을 오는 이유 이기도 한게 다양한 생활 예술인들의 작품등 고예품 만날수 있다는것....
캡션 추가
캡션 추가
캡션 추가
캡션 추가

악세사리류 .. 
 여성 악세사리류 ..  가격표 보면 뭐 저렴한 가격에 파는듯 합니다. 
 예술품 그림 등도 팔고 계시네요. 

독특한 매대를 만드신 악세사리 파시는분.. 다음에는 벼룩시장 ~ 광화문 희망나눔 장터 에서 판매자로 한번 해봐야 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