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3

하늘공원 억새축제 야경 커플 데이트하기좋은곳 10월축제 가볼만한 곳 서울가볼만한곳 추천 ~!


월드컵공원에 도착해 ~하늘공원 억새축제 가는길  이네요. ~해질무렵 ~ 멋진 억새풍경 보러 갑니다. ~


하늘공원 일몰시간 즈음에갔는데 마침 날씨도 좋고 ~ 일몰풍경도 멋지더라구요. ~




일렁이는 억새물결너머  해지는 광경이네요. ~

하늘공원에 해가 지고 있습니다.


하늘공원야경 ~ 억새에 비추는 조명빛이 환상적이네요. ~


하늘공원 억새축제 ~ 야경


하늘공원 억새축제 ~  전망대 조형물 위에서 ~



무지개빛 억새조명~    하늘공원 관리사무실 언덕위에서 보면 이런 멋진 광경이~~~


하늘공원  ~ 에서 한강 너머  멋진 야경도 볼수있군요. ~





다시 내려가는길의 청사초롱 ~  올라올때는 힘겹더니 내려가는 길은  야경 보면 쉬엄쉬엄 편히 내려갔습니다.






계단아래  등불도 이쁘게 켜져있네요. ~

매년가던 축제 ~ 다시 찾아본 축제   ~ 축제의 불빛이 마음을 설레게 하지만
구경하고 집으로가는길은 허~ 한 마음이군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