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0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능행차 퍼레이드 ~ 팔달문앞에서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능행차 퍼레이드 ~ 팔달문앞에서 
어제 있었던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능행차 사진 과 동영상 이네요. ~
수원종합운동장 에서 장안문 화성행궁광장 - 팔달문 중동사거리까지 ~ 이어졌던 퍼레이드구요. ~ 
2015년 10월 9일 14시 부터  시작했던 퍼레이드 ~

매번 장안문 앞에서 봤었는데 이번엔 늦게 나와서  팔달문에서 보게됬네요. ~

역시나 수많은 사람들이  정조대왕 능행차 관람 하셨네요. ~북적북적 ~!

유튜브에서 보기 =>  https://youtu.be/h9XVSE08J1Y

팔달문 ~  평소엔  안쪽보기 힘드니 ~ 이번에  한참 봤네요. ~











정조대왕 행렬 이 팔달문을 통과하고 있네요. ~


마지막행렬 농악놀이 ~ 행렬 ~


역시나 체험 ~ 성곽만드는 도구들 전시 체험 할수있게 해놨더라구요~
소원비는 나무 ~ 소원쪽지들 붙여놓은것이네요. ~
아이들 체험으로 뭔가 만드는 체험이 많더라구요. ~
아이들이 신나는 수원화성문화제 ~


뭔공연 일까나~    전통의상 입고 ~
친구와의 약속이 생겨서   사진만 찍고  지나가네요. ~

정조댕왕능행차 를 비롯해 수원화성문화제 ~  잘구경했네요.
매년 보러 오지만  ~ 매번 새롭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