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5

관악산 등산 최단코스 서울대 코스 - 버스 이용하기 가을 관악산 연주암 풍경 단풍 즐기기

 관악산 등산 최단코스 서울대 코스 가기위해 

2호선 낙성대에서 02번 마을버스를 이용했습니다. 

관악산 서울대 코스 저는 낙성대에서 주로 이용합니다. 

02번 마을버스네요. 여기서 출발해서 서울대 등산로 시작부까지 가기때문에  주로 이용합니다.  또 기다리면 앉아갈수있어서 ...


낙성대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주유소 지나면 바로 

02번 마을버스 타시면 되네요. 줄서 있는데 ... 안타고 있는건 다음 02번 마을버스 앉아갈려구요. ㅎ



서울대 언덕 굽이 굽이 한참 올라가다보면 대략 20여분 ~ 한참 가는듯  관악산 중턱까지 가는것 같네요. 


건설환경종합연구소앞  에서 내시시면 됩니다. 

02번 마을버스, 5511번 , 5513번 5516번 버스등이 서네요.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5513번 버스 ,5511번 버스 등 있네요. 







버스정류장에서 조금내려오면 나무계단 나옵니다. 
여기부터 등산 시작!!


수많은 계단 오르고 오르고  그냥 무조건 올라갑니다. ! 


가을 연주대 풍경~! 볼대마다 멋지네요. !!


 말바위 능선에서 본 한강 서울 롯데 타워 

말바위 능선에서 본 케이블카능선 과천  청계산 


말바위 능선입니다. 여기서 한참 쉬었네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여자친구가 무서워해서 이쪽으로는 못올라가고 
우회해서 계단으로 정상을 올라갔습니다. 

중간즈음 포토존에서 연주대 촬영해봤습니다.  멋져요~!!
저곳에 어떻게 암자를 세웠을까요.. 


연주대에대한 설명이네요. 

정상을 와서 또 한참 있었네요. 


한강 남산 북한산 도봉산 다 잘보이는 듯하네요. 
한강이 완전 잘보여요 
아파트들 





연주암에서 라면 먹었네요. 
완전 맛있네요.  떡두 주셨는데 맛나게 요기했네요. 

가을의 연주암 너무 멋있네요. 

멋있네요. 폰으로 촬영해도 너무 멋있게 나오네요. 



그리곤 과천 향교쪽으로 내려왔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