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4

이풀실내정원 카페 -안산 온실 식물 구경하기 좋은 힐링 카페 (유니스의정원)

이풀실내정원의 온실 경사지를 구불구불 올라가는내내  새로운식물들 조금씩 다는 경관들 ..

우왕~!

오랜만에 다양한 식물들 꽃들 나무들 이끼들~~  실컷봐서 눈호강했네요. 

 미각이 별로 인데.. ㅎ  소금빵에 커피도 맛나게 먹고 아시움에 식물들 하나하나 다시 경사지 오가며 보고 또 보고 .. 즐거운날이었습니 10월초에 갔는데 벌써  10월말이 다되가네요. 

계절이 바뀔때 한번씩 오면 될거 같아요. ~


유튜브에서 이풀실내정원 온실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실내정원 사진들이 눈에 들어와서 그것만 기대하고 왔었는데 


유니스의정원 (레스토랑)
여긴 안가봤어요 .



입구들어서서 주차장 

주차는 밖에 ktx다니는 고가 아래 주차장에 주차를 했네요. 


유니스의정원 




곳곳에  화분들이 이끼 가득 ~ 멋스럽습니다. 디테일이 좋군요. 


하단 타일들도 멋스러워~


으름덩굴같은데 .. 그늘만들어주는 덩굴식물들도 뭔가 ~ 디테일이 .. 좋다. 



곳곳에 식물들이 많이도 식재되있네요. 

등나무덩굴도  꽃필때 오면 꽃향기도 좋을거 같네요. 



밤에 오면 조명들도 반짝일듯 하네요. 





숲길들.. 


방문했을때 많이 보이던 란타나 


이풀 실내정원 입구네요. 


이쁜 다육이들이 반겨주네요. 

판매도 하네요. 


저녀석 이쁘네요. 블렉 케시피어 철화 ~ 




판매하는 여러 식물들 




화분없이 포트에 담겨진 식물들은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스파티필름 극락조 은사철 홍콩야자 호야 ...


실내정원 안쪽으로 들어섰습니다. 

천정이 높아 좋네요. 








시계꽃 덩굴 




귀여운 ~


꽃기린이 엄청 크네요. 








공기정화 식물들 벽면 녹화 



식물들을 볼수 있는 카페 내부 ..
카카페 내부도 좌석이 많아서  좋네요. 

넓어요. 


야외 테라스 
이풀실내정원 카페 메뉴  가격...


국가공인 제과기능장이 빵만드네요. 



맛난 빵이  많지만 ..  저희는 소금빵에 아메리카노 ~ ㅎ
실내 좌석 ...
바깥에 야외 좌석이 괭장이 넓직하고 드문드문.. 좋아요~
 ktx 지나는 소리를 들을수 있네요. ㅎㅎㅎ



맛있어 딱이야 !!



러브체인 이 엄~ 청 길게 자랐더라구요. 



염좌를 또 이렇게 키우는군요.  신기 ~!





이풀실내정원 참 재미나게 잘봤네요. 
온실이 부럽기도 하고 
집에 여러 식물 더 더 키워보고싶긴하지만 
지금도 많기에  ...
이날은 참 식물들 구경에 눈호강 많이 했네요. 

안산 실내정원 카페 추천 !!! 좋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